본문 바로가기

포천시

가칭)포천시소흘읍 기업인협의회 발기인대회 관련 사전회의 개최

가칭)포천시소흘읍 기업인협의회 발기인대회 관련 사전회의 개최
기사 작성일 : 10-04-09 19:22
소흘읍 기업인협의회 기업인들의 많은 참여 기다립니다



소흘읍(읍장 장금태)에서는 가칭)기업인협의회 발기인대회와 관련해 8일 읍장 실에서 (주)동일이엔티 대표 임학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회의는 기업 간의 정보공유를 통한 경영개선, 친목도모 협력증진사업,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사업추진 등 기업과 민간, 관청과의 정보를 연결하는 매개체 역할을 하기 위해 실시됐다.

회의에 참여한 (주)한마음지엔디 명유경 대표는 기업인협의회 참여도 증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과 시(市)에서 추진하고 있는 해외시장 개척에 따른 지원뿐 아니라 내수시장 개척에도 나서줄 것을 요청하고

(주)성한기계 박용수 대표는 “과거 타 기업인협의회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 서로 업체 간에 업체별 소개가 잘 이뤄지지 않아 서로 도움이 되지 못했다”며 “금번 기업인협의회에서는 업체 홍보를 기업체별 업종을 명확하게 홍보해 업체 간 조금이나마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모임이 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개진하는 등 기업 서로간의 정보교류의 장이 되어 좋았다고 평했다.

장 읍장은 기업인협의회 발기인대회 개최 전까지 좀 더 많은 기업인들을 참여시켜 명실상부한 가칭)소흘읍 기업인협의회를 발족시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최행성 기자  chs67132000@nate.com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