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천시2

미래지향적인 포천시 소흘읍 장기발전방안 제시

미래지향적인 포천시 소흘읍 장기발전방안 제시
기사 작성일 : 10-04-02 15:15



포천시 소흘읍 이장협의회(회장 임동호)는 1일 포천시 중장기 발전에 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경기개발연구원 이양주 선임연구위원의 주재로 장금태 소흘읍장 및 이장협의회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여론 수렴 및 장기 발전 계획에 관한 자유로운 토론의 장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송우3리 정종옥 이장은 하송우리 4거리의 도로포장 및 투바위고개 터널공사 의견을 개진했으며 특히 초가팔2리 오경완 이장은 송우리 위주의 발전계획만 세우지 말고 각 리별 균형 있는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이어서 송우5리 최용규 이장은 결과물 없는 의견청취 및 조사만 할 것이 아니라 사업실행이 뒤따르는 책임 있는 정책을 마련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외에도 종합병원 유치, 공원 조성, 화장장 유치, 축석~직동간 인도설치 및 자전거 전용도로 건설 등 수준 높은 발전 방안들이 제시됐다.

이 자리에서 장금태 소흘읍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소중한 의견들이 10년, 20년 후에 획기적으로 달라져 변모한 소흘읍 발전의 토대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하고 다각적으로 관련부서와 협의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견을 밝혔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최행성 기자  chs67132000@nate.com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