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본부 사이버 홍보팀에서 운영하는 아미 서포터즈 카페에 초대합니다.
ROKAS(Republic Of Korea Army Supporters)
"아미 서포터즈(Army Supporters)는 국가 방위 중심군,육군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모임입니다"
'국민과 함께, 육군과 함께하는 보람있는 동행, 아미 서포터즈'
"국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 육군은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
○ 육군은 국민 여러분 곁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고자 육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인터넷
소통 모임인 아미 서포터즈 육군 카페를 개편('10.8.2)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 인터넷을 활용한 국민과의 소통을 통해 국민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특히 아미서포터즈님들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 국가와 국민에 충성을 다하는 '강한 군대, 따뜻한 육군'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육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아미서포터즈 카페를 방문하신 귀하께서는 이미 아미서포터즈로서 충분한 자격을 갖추셨습니다.
○ 튼튼한 국가 안보를 뒷받침하는 국가 방위의 중심군, 정예 선진육군 육성에 성원과 지지를 보내 주실 것으로 기대하면서 귀하를 아미 서포터즈 회원으로 추천드립니다.
※ 아미 서포터즈 회원이 되시면,상기 기술된 다양한 혜택 뿐만아니라, 육군에 관한 궁금사항을 신뢰할 수 있는 25명의 전문 운영진(현역장교,부사관, 군무원, 민간 위촉 운영자)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육군은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야 강군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육군 사랑, 아미서포터즈를 운영하는 이유는
대한민국 국민의 육군에 대한 관심 제고와 참여 기회를 확대하여, 국민의 안보 공감대를 확대하고, 육군 주요 정책 및 현안에 대한 쌍방향 의사소통을 잘하기 위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2005년 6월 1일부터 운영 중입니다.)
최근(2010.8.3.개편 오픈) 일반 네티즌의 접근성 향상과 서포터즈 회원 상호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일반 홈페이지 운영 방식에서 다음(Daum) 육군 카페 형태로 변경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 육군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진정 육군을 사랑하는 서포터즈님들과 함께하기 위해, 회원의 수가 0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아쉬움은 너무나도 크지만, 기존 1만 3천여명의 회원 중 하루 방문자 5명내외의 홈페이지 방식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도전을 하였습니다.
육군 서포터즈가 10만 100만 1000만명...되는 그날을 꿈꾸며...
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를 지키는 든든한 안보 버팀목, 육군과 군을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의 보다 많은 성원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 다음 카페에서 육군서포터즈나 아미서포터즈로 검색하시거나
cafe.daum.net/ArmySupporters <-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아미 서포터즈 카페 <-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