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군, ‘육군참모총장기 충남 축구대회’ 우승

▲ 제8회 육군참모총장기 충청남도 축구대회 개회식 모습      

 예산군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예산군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8회 육군참모총장기 충청남도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국민생활체육회 주최, 충청남도축구연합회와 예산군축구연합회가 주관하고 예산군, 예산군체육회, 예산군생활체육회가 후원하는 ‘제8회 육군참모총장기 충청남도 축구대회’가 예산군공설운동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육군 32사단 임승호 사단장, 최승우 군수를 비롯 도내 16개 시·군 임원, 선수단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토너먼트 경기방식으로 전·후반 각 25분씩 50분경기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첫째날은 예선전과 8강전이 열렸으며, 둘째날에는 4강전 및 결승전이 치러져 예산군이 우승, 논산시가 준우승, 아산시와 계룡시가 공동 3위를 차지했다.
 
 예산군은 이번 대회 우승으로 올 10월 개최 예정인 육군참모총장기 전국대회 충청남도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최승우 군수는 환영사에서 “국민스포츠로 각광 받고 있는 축구를 통해 도내 시군간 교류 증진 및 친선을 도모하고 나아가 생활체육의 활성화 및 체육진흥의 계기가 되는 이번 대회가 예산군에서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생활체육을 통해 다진 화합과 활력이 더욱 밝고 건강한 공동체를 이뤄나가는 든든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육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인터넷 소통모임

Army Suppor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