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천시2

의정부↔포천시 창수면 간 버스운행 개통식 개최

 

의정부↔포천시 창수면 간 버스운행 개통식 개최
기사 작성일 : 10-03-16 15:40



포천시창수면에서는 의정부↔창수간 버스노선 신설에 따른 개통식을 지난 15일 면사무소 광장에서 관내기관ㆍ단체장 및 주민 80여명과 포천교통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무사고 안전운행을 기원 드리는 고사를 지냈다.

이번에 운행되는 버스번호는 38-2번으로 오전 6시에 창수면 주원2리 신대교 앞을 발해 추동삼거리, 장승삼거리, 하심곡, 신북면사무소 앞을 경유해 의정부역까지 총 6회를 운행한다.

이날 최석규 창수면장은 오랫동안 숙원 해 왔던 의정부↔창수행 버스가 개통을 창수면민과 함께 축하하면서 “아직은 미흡한 부분이 많지만 마을 주민들이 고르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시범 운행 후 버스회사 및 관련 부서와 협의를 통해 노선 연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창수면이장협의회 이해억이장은 “마을이 생긴 이래 처음으로 의정부행 버스가 개통돼 그동안 시외로 나가기 위해서 갈아타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비용절감과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어 주민 모두는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부녀회(회장 백옥순)에서는 보쌈과 두부, 떡, 과일 등 푸짐한 다과를 준비해 모처럼 면민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최행성 기자  chs67132000@nate.com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http://cafe.daum.net/ghksrudqhghvhcjstlwl